뮤직타임 [기사] 나비워십, 헌신과 열정의 예배 현장 담은 라이브 앨범 ‘Jesus is Rock’ 발매(복음기도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11회 작성일 25-10-22 16:52본문
[기사] 나비워십, 헌신과 열정의 예배 현장 담은 라이브 앨범 ‘Jesus is Rock’ 발매(복음기도신문)
예배 공동체 나비워십이 지난해 9월 발표한 앨범 ‘나비워십 2024 이곳에서’에 이어, 1년 만에 새로운 라이브 워십 앨범 ‘Jesus is Rock’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현장의 생생한 예배 분위기와 뜨거운 찬양의 열기를 그대로 담아낸 작품으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함께 예배의 자리에 있는 듯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나비워십은 지난 십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예배를 세워가는 사역에 헌신해왔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그들을 움직이게 한 원동력은 “단 한 사람이라도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면 예배를 세워야 한다”는 굳은 결단이었다. 예배를 인도하는 김종윤 목사, 이정기 목사를 비롯해 스태프 전원이 한마음으로 헌신해온 이번 라이브 앨범은, 그간의 은혜와 공동체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결실이라 할 수 있다.
수록곡들은 나비워십 특유의 열정이 잘 드러난 편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익숙한 찬양 곡들에 새로운 감동을 불어넣었다. 특히 타이틀곡 ‘불을 내려주소서’는 기존 버전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편곡으로 재탄생해, ‘하나님의 임재로 우리의 삶이 변화되는 예배’라는 나비워십의 모토를 잘 드러낸다.
앨범 제작을 총괄한 김재윤 대표는 “현장에서 경험한 예배의 감동을 앨범을 통해 다시 느끼고 싶다는 많은 분들의 요청이 있었다”며, “이번 앨범이 예배를 사모하는 이들의 마음속에 다시금 뜨거운 예배의 불을 지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비워십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과감한 편곡을 시도하며, 나비워십 Original 곡들을 꾸준히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오프라인 예배의 자리를 굳건히 세워가며,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더욱 뜨겁게 예배하는 공동체로 나아갈 뜻을 밝혔다.
기사 https://gpnews.org/archives/215765
@NAVI WORSHIP
@naviworship @pastor_kimjongyoon @seongae.ahn @dongne_jungki @modernvoy
#나비워십 #김재윤 #김종윤 #이정기 #강우리 #김재희 #김효주 #박해린 #서혜린 #심중섭 #이민우 #이은형 #이미진 #정희주 #최유경 #태미림 #조다연 #안성애 #조영주 #강덕형 #김영만 #우미쉘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